ERGOLINE 30주년. 감사합니다.

에르고라인은 라이프 스타일, 미용 및 건강 분야의 세계적인 광학기술 전문 기업입니다.

독일 기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태닝 기기 브랜드로 성공하기까지 에르고라인의 지난 30년을 돌아보겠습니다.

지난 시간을 돌이켜보며 감사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Walter 와 Josef Kratz 형제는 처남 Günter Kuttig와 함께 1969 JK saunabau GmbH를 설립해 가구산업을 시작했습니다.

6년후 그들은 고객들의 태닝에 대한 관심을 알아채고 태닝 기기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1987년 3월 25일 첫번째 에르고라인 브랜드 - 에르고라인35가 세상에 선을 보였습니다. 

고품질의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편안함을 겸비한 태닝 기기는 전문적인 태닝기기 시장에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 왔습니다.

가장 큰 차별점은 브랜드이름으로부터 유래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도입한 베이스였습니다.

이 성공적인 시작으로부터 에르고라인과 JK그룹은 계속적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회사 자체 개발센터에서의 정기적인 혁신을 통해 현대적인 태닝기기의 표준을 제시했습니다.

- 1993년 발표된 유리 리플렉터는 여전히 모든 얼굴 태닝 기기의 기본요소입니다.

에르고라인의 큰 성공과 태닝 기기 시장의 급속한 발전은 JK가 Ergoline 500 과 600을 발표한 1996년에 절정을 이루었습니다.

이 두 모델은 에르고라인의 세계 시장 개척에 돌파구 역할을 해서, 에르고라인의 시장 점유율은 향후 몇년간 70%에 이르렀습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높은 수준의 서비스 및 유지관리, 강력한 태닝 성능, 손쉬운 사용법으로

출시후 20년이 지난 지금도 전 세계 태닝 스튜디오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에르고라인은 Avantgarde, Open Sun, Prestige, Balance 및 센서로 제어하는 Sun Angel 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계속해서 성장해 왔습니다.

점차 까다로워지고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사용자의 안전과 편안함 및 성능이 향상된 혁신적인 신제품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편의 기능들의 추가로 인해, 지난 수년간 태닝 시장은 점차 편안한 웰빙 시장으로 탈바꿈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퍼포먼스와 뷰티 라이트 LED와 같은 새로운 광학 기술로 무장한 프레스티지 1600은

2016년 소개된 이후, 현대적인 태닝기기의 표준으로써 과거 에르고라인 500과 600이 받았던 대중의 환호를 이끌어 냈습니다.

에르고라인 로고가 있는 모든 기기는 에르고라인 브랜드 팀의 성공 기반입니다.

우리는 지난 30년간 이러한 점진적인 변화를 일구어낸 헌신적으로 일해온 직원들에게 감사합니다.

또한 고객과 파트너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을 것이기에, 지난 30년간 우리에게 신뢰를 보내준 태닝 팬 여러분에게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태닝 및 광학기술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에르고라인은 이제 30살입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30년을 기대하고 있습니다.